'서울의 봄' 촬영지, 정우성도 인증샷 찍은 이곳! (ft.500만 돌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서울의 봄' 촬영지, 정우성도 인증샷 찍은 이곳! (ft.500만 돌파)

이인혜 BY 이인혜 2023.12.06
영화 〈서울의 봄〉 이 누적 관객 수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흑백 배경의 포스터로, 반란군과 진압군으로 대립하는 주연 배우들의 모습을 분위기 있게 담았네요.
 
영화 〈서울의 봄〉 스페셜 포스터

영화 〈서울의 봄〉 스페셜 포스터

 
〈서울의 봄〉은 1979년 12월 12일 수도 서울에서 일어난 군사반란을 다룬 영화입니다. 정권을 탈취하려는 보안사령관 전두광(황정민) 일당과 그를 진압하는 데 앞장선 수도경비사령관 이태신(정우성)의 대립을 메인 줄거리로 내세웠죠. 실화를 바탕으로 한 데 이어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상황. 이에 개봉 14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동원하는 쾌거까지 달성하게 됐습니다.
  
 
영화가 대박나면서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따르면 〈서울의 봄〉 촬영지는 바로 대전광역시 소재의 한남대학교. 지난해 3월 이곳의 사범대학과 탈메이지기념관에서 영화 촬영이 진행됐다고 해요. 극 중 이태신으로 열연한 정우성도 이곳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정우성

정우성

 

#서울의 봄

Keyword

Credit

    글 이인혜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및 정우성 인스타그램
    영상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