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아이섀도 탐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신상 아이섀도 탐구

시선을 뗄 수 없을걸?

김선영 BY 김선영 2023.12.04

Hermès Beauty 

베이스 섀도로 쓰기 좋은 세 가지 컬러와 포인트 컬러가 들어 있는 알찬 구성. 브러시에 묻혀 눈을 따라 터치하면 ‘이토록 섬세한 텍스처라니!’라는 감탄이 절로 나온다. 옹브르 데르메스 컬러 팔레트 세트 오브 포 아이섀도우, 02 옹브르 베제탈, 15만4천원. 
 

M·A·C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케이스를 열면 보석처럼 반짝이는 여섯 가지 컬러가 등장한다. 아이시한 블루와 퍼플 브라운, 핑크와 실버 글리터를 함유한 브론즈 등의 컬러 조합은 M·A·C만의 무드를 가감 없이 드러낸다. 스퀄 골스 아이 섀도우 팔레트 X 6, 스파클 스톰, 6만8천원. 
 

Etude 

매트와 시머, 글리터 등 다채로운 피그먼트가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듀얼 브러시가 내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터치업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플레이 컬러 아이즈, 쿨스테이지, 3만원. 
 

Tom Ford Beauty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설원 위를 비추는 한 줄기 햇빛을 연상시키는 4구 아이섀도 팔레트. 벨벳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투명하게 레이어링되는 시머 텍스처가 일품. 쏠레이 네쥐 아이 컬러 쿼드, 뤼미에르 이베르, 13만5천원대. 
 

Chanel 

1920년대의 화려한 시퀸 장식을 수놓은 아르데코 스타일 드레스를 연상시키는 아이섀도 팔레트. 플래티넘 베이지와 다이아몬드 화이트 등 다섯 가지 컬러에 담긴 고급스러운 펄이 눈가의 영롱함을 극대화한다. 뤼미에르 그라피크, 10만1천원. 
 

Nars 

나스의 아이코닉한 컬러 ‘오르가즘’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어떻게 조합해도 실패 확률 제로! 실버 컬러에 금빛 글리터가 쏟아져 내리는 패키지도 인상적이다. 오르가즘 라이징 아이섀도우 팔레트, 6만8천원대. 
 

Espoir 

코럴 베이스의 부드러운 톤 온 톤 조합으로 은은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소프트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여러 번 덧발라도 컬러가 탁하지 않고 피부가 투명하게 비치는 느낌이다. 리얼 아이 팔레트 올 뉴-샹들리에 에디션, 3만4천원. 
 

Peripera 

뮤트 톤의 애시 그레이와 브라운 음영 컬러가 한데 담겨 모든 피부 톤을 커버한다. 우측 상단에 키 링을 거는 홀이 있어 나만의 팔레트를 꾸밀 수 있다. 힙행열차 컬렉션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7호 자고 일어났는데 힙하면 어떡할 거야?, 2만1천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