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 실화? 뷰티 브랜드의 색다른 협업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이 조합 실화? 뷰티 브랜드의 색다른 협업

두 팔 벌려 환영하고 싶은 뷰티 브랜드의 전례 없는 컬래버레이션 소식!

김하늘 BY 김하늘 2023.12.03
올해 뷰티 업계는 “이 조합 실화?”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의외 분야와의 만남이 눈에 띈다. 겔랑은 트렁크 브랜드 모이나와 프래그런스 트렁크를 선보였으며, 랑콤은 루브르박물관과 협업한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프리츠 한센과 가죽과 나무라는 공통 요소를 향으로 풀어낸 홈 프레그런스 ‘롱 어텀’을 내놓은 논픽션 역시 마찬가지. 예측 불가라 더욱 새롭고 신선한 영감을 주는 컬래버, 뷰티 브랜드의 다음 도전은 어디로 이어질까?
 
 

Guerlain

겔랑 × 모이나 프레그런스 비스포크 트렁크, 가격 미정
 

Lancôme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 루브르 컬렉션, 18만2천원대
 

Nonfiction

롱 어텀 룸 스프레이, 150ml 6만8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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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

    에디터 김하늘
    Gettyimageskorea
    아트 디자이너 김려은
    디지털 디자이너 장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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