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도전해 볼까? 단발병 유발하는 셀러브리티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나도 도전해 볼까? 단발병 유발하는 셀러브리티 5

아이브 안유진부터 (여자)아이들 우기, 윤은혜 등 단발머리 뽐뿌 제대로 불러일으키는 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 모음집.

ELLE BY ELLE 2023.11.27
@_yujin_an

@_yujin_an

이미지 변신을 위해 헤어 커트를 시도한 안유진. 거칠게 층을 낸 단발머리에 시스루 풀뱅을 더해 터프하면서 자유분방하게 분위기를 바꿔보았어요. 반항적인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모습에서 천상 아이돌임이 증명되는 듯하죠?
 
@y1003_grace

@y1003_grace

10년 만에 머리를 자르고 리즈 시절을 갱신한 윤은혜의 헤어스타일을 살펴볼까요? 턱 라인에 맞춰 헤어를 가볍게 커트한 뒤 모발 끝부분이 바깥을 향해 뻗치도록 스타일링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웨트한 텍스처로 마무리해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했죠. 강렬한 레드 립을 더하니 도회적이고 세련된 무드가 느껴지네요.
 
@yebin__

@yebin__

앞머리 없이 턱선을 따라 라운드 셰이프를 만드는 단발 스타일은 성숙한 인상을 연출하기에 제격입니다. 헤어의 끝부분에 자연스러운 C컬을 넣은 최예빈처럼 단정하고 차분한 무드를 내고 싶다면 시도해 보세요.
 
@soojunglim_

@soojunglim_

믿고 보는 ‘로코 장인’ 임수정은 자로 잰 듯 반듯하게 커트한 칼같은 단발머리로 단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요.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스타일이지만 이마가 살짝 드러나는 시스루 뱅으로 연출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밸런스를 맞췄어요.
 
@yuqisong.923

@yuqisong.923

(여자)아이들 우기는 층의 단차가 확실하게 느껴지는 레이어드 커트에 볼륨감을 추가한 보이시한 단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쿨한 모터사이클 재킷과 함께 매치하니 ‘잘생쁨’이 뿜뿜!
 

Keyword

Credit

    글 김다영(130 Collective)
    사진 각 인스타그램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