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부터 금새록, 고민시까지! 스타들의 각양각색 코트 패션 6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수영부터 금새록, 고민시까지! 스타들의 각양각색 코트 패션 6

겨울은 코트의 계절. 클래식하고 차분한 매력의 코트를 꺼내 입을 타이밍입니다.

ELLE BY ELLE 2023.11.23
@sooyoungchoi

@sooyoungchoi

밝은 그레이 컬러의 싱글 브레스티드 코트를 걸친 수영. 이너로 매치한 스웨터와 팬츠, 가방, 스니커즈까지 화이트 컬러로 통일해 절대 실패할 수 없는 코트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코트 안 상하의를 같은 컬러로 통일하면 이처럼 완벽한 코트 룩을 즐길 수 있답니다.
 
@goldnewrok

@goldnewrok

평소 모던한 룩을 즐겨 입는 금새록은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맥 코트를 활용한 윈터 패션을 선보였어요. 슬림한 화이트 톱과 군더더기 없는 블랙 슬랙스, 둥근 앞 코의 로퍼까지 베이식 아이템으로 구성된 모노톤의 절제된 룩이 세련된 인상을 드러냅니다.
 
@ch_amii

@ch_amii

비슷한 디자인의 그레이 컬러 맥 코트를 즐기는 두 번째 방법! 차정원처럼 밝은 워싱의 데님 팬츠와 매치하는 것인데요. 캐주얼한 스트리트 무드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스니커즈를 신고, 허리에는 스웨터를 묶어 위트를 더합니다. 코트와 톤온톤 컬러의 비니로 개성을 더하는 것까지 놓치지 마세요~
 
@kwak_jy

@kwak_jy

클래식한 분위기의 셰퍼드 체크 패턴 코트를 선택한 곽지영. 여유로운 실루엣 덕분에 오히려 쿨한 아웃핏이 완성됐어요. 화이트 컬러의 꽈배기 스웨터에 화이트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그린 컬러의 스니커즈를 믹스하여 포인트를 준 센스가 돋보입니다.
 
@nayoungkeem

@nayoungkeem

옷장의 에센셜 아이템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블랙 컬러의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 활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기본 아이템과 믹스해도 좋지만 김나영처럼 그레이 후디와 레이어드하고 채도 높은 레드 컬러의 스타킹으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gominsi

@gominsi

블랙만큼이나 베이식하고 활용도 높은 카멜 컬러 코트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고민시의 사복 패션을 참고해 보세요. 코트의 단추를 모두 잠근 뒤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하여 드레시하게 연출하고, 선글라스와 부츠로 마무리해 시크한 포스를 더했어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