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비주얼 종결. <마이 데몬> 김유정과 송강 엘르와 만나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2023년 비주얼 종결. <마이 데몬> 김유정과 송강 엘르와 만나다

서로의 모든 것을 껴안기로 한 연인들, 김유정과 송강 엘르 12월호 촬영.

이마루 BY 이마루 2023.11.21
11월 24일 방영을 앞둔 드라마 〈마이 데몬〉김유정송강이 〈엘르〉와 조우했다. 재벌 상속녀와 악마의 관계를 그린 판타지 멜로인 드라마의 매력을 살려 화보도 두 사람의 드라마틱한 비주얼을 담는 데에 주력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각자 맡은 캐릭터의 특징을 묻는 질문에 김유정은 “도도희는 성격도 환경 자체도 이전에 연기한 캐릭터들과 다른 면이 많다. 그렇다고 억지로 뭔가를 만들려고 하기 보다는 그 안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려고 했다. 감정에 워낙 충실한 캐릭터라 표현의 스펙트럼이 넓다”라고 대답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구원 역할의 송강은 “대본으로 볼 때는 코미디 요소가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연기를 막상 하려고 보니 자신감 넘치는 말투를 비롯해 어려운 점이 많았다. 구원은 자기애가 정말 강한 캐릭터다.”라며 역할에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악마의 제안을 받으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송강은 “소소한 것에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이라 어떤 제안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 같다. 아침에 일어나서 헬스 가고, 다녀와서 반신욕 하며 책 읽는 것. 그런 것들에 행복을 느낀다”라고 말하며 소탈한 일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김유정 또한 “최근 뇌 과학에 빠져서 관련 영상을 많이 보고 있다. 뇌와 유전자에 대해 과학적으로 설명해주는 책도 찾아 읽는다”라고 말하며 관심사에 대해 털어 놓았다.
 
SBS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 김유정과 송강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웹사이트(www.elle.co.kr)에서, 두 사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포착한 유튜브 필름은 엘르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이마루
    사진가 목정욱
    스타일리스트 이혜영(김유정) / 황금남(송강)
    헤어 스타일리스트 김결(김유정) / 이민(송강)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윤영(김유정) / 강미(송강)
    세트 스타일리스트 이서경
    어시스턴트 이의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