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새로운 이효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언제나 새로운 이효리

'후디에 반바지'로 6년만에 컴백한 이효리.

김지회 BY 김지회 2023.11.16
이효리가 패션 매거진 〈엘르〉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늘 가보지 않은 길을 자신 있게 걸어온 그와 버버리의 강인하고 관능적인 모습을 포착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가 진행됐다. 활동 차 꽤 오래 서울에 머물고 있는 이효리는 “새로 생긴 식당과 카페에도 가보는 중이다. 무엇보다 서울 친구들이 엄청 멋있어졌다. 사람 구경만으로 재밌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최근 6년만에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표한 그는 “전에는 어렵거나 힘들게 느껴졌던 부분까지도 즐기고 있다. 조금씩 무대에 대한 감을 찾아가고 있는 중”이라며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하고 싶은데, 막상 어떤 모습을 좋아해 줄지 고민해보니 답이 쉽게 나오지 않더라. 사랑받던 모습을 지키며 변화해 나가는 건 꽤 어려운 일이지만, 뭐든 해 봐야 감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중요한 건 계속 나아가야 한다는 것이다”라며 소회를 전하기도 했다.
 
늘 단단하고 흔들림 없는 태도로 자신만의 길을 걸어온 이효리는 “나라는 사람 자체가 지금껏 만들어 온 내 인생의 가치라고 생각한다. 그건 흔들릴 것 같지 않다는 자신감이 있다. 앞으로도 즐겁게 새로운 시도들을 이어가고 싶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효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웹사이트(www.elle.co.kr)에서, 유튜브 필름은 엘르 유튜브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패션 에디터 김지회
    피처 에디터 전혜진
    포토그래퍼 박종하
    스타일리스트 이지혜
    헤어 스타일리스트 조미연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희정
    네일 아티스트 임미성
    세트 스타일리스트 전예별
    아트 디자이너 이소정
    어시스턴트 김민숙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