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숍 '아펙타'의 대표 홍혜진의 거실 풍경 #나의거실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DECOR

편집 숍 '아펙타'의 대표 홍혜진의 거실 풍경 #나의거실은

편집 숍 '아펙타(Apecta)' 대표이자 '아카이브 오른(Archive Orn)'의 공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홍혜진의 취향.

김초혜 BY 김초혜 2023.11.16
Bauhaus Wall Lamp Msw 27, Tecnolumen 그릇처럼 보이는 월 램프는 공간을 은은하게 밝혀준다.
 
〈Maison Martin Margiela〉 메종 마르지엘라의 비주얼과 브랜딩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책. 공간을 디자인 할 때 많은 영감을 받는다.
 
Haller Side Board, Usm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세계 최초의 모듈 가구. 거실과 침실에서 사용하고 있다.
 
Orgone Chair, Cappellini 실내건축 공부를 시작할 때 영향을 준 디자이너 마크 뉴슨의 체어.
 
〈Playing The Piano〉, Ryuichi Sakamoto 집에 있을 때는 적적함을 느껴지지 않도록 음악을 튼다.
 
Riccardo Guarneri, Superficle Grafica Con 2 Verticali 거실에 걸기 위해 구입한 그림. 작품을 보다 보면 긴 여운이 남는 수필집을 읽는 느낌이다.
 
‘Falsche Stellung’, 최다함 몇 년 전 개인 전시회 때 알게 돼 소장하게 된 작품.
 
Table En Tube Basse, Cassina 르 코르뷔지에, 피에르 가르뎅의 합작이라 소장가치가 높은 테이블.
 
Pollock Arm Chair, Charles Pollock 모던한 느낌을 주는 암체어. 옆에서 보면 아트 피스처럼 느껴진다.
 
Triglav Candelabrum, Zieta 금속 소재를 끊임없이 실험해 탄생한  촛대.
 
홍혜진
편집 숍 ‘아펙타(Apecta)’ 대표이자 ‘아카이브 오른(Archive Orn)’에서 공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고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