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의 눈부신 순간! 엘르 11월호 커버 장식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지민의 눈부신 순간! 엘르 11월호 커버 장식

여전히 정말 더 잘하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한 지민, 엘르와의 첫 번째 조우.

방호광 BY 방호광 2023.10.10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패션 매거진 〈엘르〉 11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엘르〉와 지민의 첫 만남은 〈엘르〉 3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호인 만큼 한층 의미 깊다. 카메라 앞에 선 지민은 티파니의 오랜 기술이 집약된 하이 주얼리부터 티파니 락 컬렉션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특유의 소년미를 발산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올해 솔로 앨범 발표 및 브랜드 앰배서더 활동 등을 통해 그 여느 때보다 혼자 많은 일을 해내고 있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지민은 “내가 얼마나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인지 알게 됐다. 앞으로 더 성장하려면 해야할 것들이 얼마나 많은지 깨닫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자신감 있게 임하려면 우선 준비가 되어있어야 하니까”라고 답했다. 근황을 묻는 질문에는 “언제나처럼 곡 작업은 꾸준히 하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음악적으로 정말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 보고 싶다”라며,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비쳤다.
 
평소 팬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만큼 최근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솔로 활동 경험에 대한 소회를 털어 놓기도 했던 지민은 “잘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고 싶다. 정말 잘하는 가수가 될 테니 기대해 달라”며 여전히 성장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10월 13일 다가오는 생일 계획을 묻자 “사실 생일이니까 뭔가를 특별히 해야겠다 생각은 없다. 늘 이 날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건 팬 분들이다. 항상 감사할 따름”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올해 3월 발표한 솔로 앨범 〈FACE〉가 여전히 유튜브와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아티스트로서 저력을 보이고 있는 지민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1월호웹사이트(www.elle.co.kr)에서, 유튜브 필름은 엘르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패션 에디터 방호광
    피처 에디터 이마루
    사진가 박종하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영진
    헤어 스타일리스트 한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다름
    세트 스타일리스트 권도형
    아트 디자이너 이소정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