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방탄소년단(BTS) 뷔-정국
」BTS 뷔는 '스모크' 안무를 만든 바다, 〈스맨파〉에 출연한 뱅크투브라더스 고프와 함께 챌린지에 나섰습니다. 이들은 모두 1995년생 황금돼지띠라고 하는데요. 원곡자인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도 세 사람의 챌린지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할 만큼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정국은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채널에 '스모크'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어요. 특히 해당 영상은 정국이 직접 춤을 추고 편집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읍니다.
#2. 이영지
」다이나믹 듀오와 '스모크'를 같이 부른 이영지도 챌린지에 나섰습니다. 편안한 차림의 이영지가 코믹한 표정과 동작으로 챌린지를 소화하는 모습에 안무를 만든 바다는 "미치겠다. 중간에 거친 숨소리가 킬링(포인트)"라고 호응하기도 했어요.
#3. 펭수
」걸그룹 댄스 챌린지에 빠지지 않는 EBS 연습생 펭수가 이번에는 '스모크' 안무를 선보였습니다. 2m가 넘는 거구(?)에도 날개와 다리를 유연하게 움직이며 챌린지를 소화하는 펭수의 춤이 인상적이네요.
#4. 강다니엘 / 마이크송X박재범
」〈스트릿〉 시리즈의 MC 강다니엘, 〈스우파2〉 첫 번째 저지로 참가한 킨자즈의 마이크 송이 '스모크'를 췄습니다. 강다니엘은 안무가 윤성은, 마이크 송은 박재범과 함께 챌린지를 했는데요. 워낙 댄스 실력으로 정평이 난 이들의 영상이라 각자의 스타일을 비교하면서 감상하는 것도 좋을 듯하군요.
#5. ITZY(있지) 예지-류진
」최근 신곡 'CAKE(케이크)'를 발표해 활동 중인 있지가 '스모크' 챌린지를 공개했습니다. 도전한 건 예지와 류진 두 사람인데요. 앞서 '쌔삥' 챌린지도 했던 이들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안무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