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스토어 퍼킹어썸은 미국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예요. 스케이트보드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문화를 한껏 품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국 매장을 제외한 해외 오프라인 숍 중 한국이 유일하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힙’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요즘 MZ에게 가장 핫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유니크한 프린트의 티셔츠와 소장 가치 있는 액세서리, 개성 있는 소품 등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위치_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8
영업시간_ 매일 11:00 - 20:00
문의_ @fuckingawesome
평소 데님 팬츠를 즐겨 입는 채정안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독특한 이름의 이곳은 빈티지 리바이스를 판매하는 숍입니다. 깔끔하게 세탁되어 나란히 걸려있는 데님 팬츠들이 데님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데요. 데님 팬츠뿐만 아니라 빈티지 모자나 티셔츠도 입고되곤 하니 아이워즈어카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여 예쁜 아이템을 ‘득템’해보세요.
위치_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5길 28
영업시간_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2:00 - 19: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뮤)
문의_ @i_wasacar
지금 가장 핫한 디저트라고 하면 약과가 빠질 수 없을 것 같은데요. 5월에 오픈한 독특한 콘셉트의 약과 전문점 골든 피스는 요즘 약과 마니아들 사이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맛으로 구성된 약과와 고급스러운 패키지, 전통적인 요소를 결합한 인상적인 인테리어까지 단순히 먹는 약과를 넘어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치_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27길 25
영업시간_ 매일 12:00 - 18:00
문의_ @goldenpiece_korea
허름한 목욕탕 건물을 개조하여 모던한 카페로 재탄생한 마하 한남. 건축가의 서재를 컨셉으로 하는 이곳은 차분한 인테리어와 이색적인 도시 뷰가 인상적인 핫플레이스입니다. 배치된 가구들 역시 남다른 셀렉션을 느낄 수 있는데요. 공간이 주는 힘 덕분에 사색에 잠기기에도 제격!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는 ‘위스키 나잇’에는 밤 12시까지 오픈하고 있으니 마하 한남을 찾아 일상의 환기를 더해보세요.
위치_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91나길 85 4층
영업시간_ 매일 12:00 - 21:00 (금,토는 밤 12시까지 영업)
문의_ @maha.hann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