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모든 순간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그녀의 모든 순간

낮과 밤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세르지오 로시 2023 F/W 컬렉션과 스타일링 팁.

ELLE BY ELLE 2023.09.22
 
새로운 일상이 가득한 9월, 크고 작은 이벤트로 활기가 더해진 계절을 맞이해 세르지오 로시가 당신의 완벽한 하루를 책임져줄 2023 FW 슈즈 컬렉션을 제안한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 속 모델 루나 비즐과 포토그래퍼 클레어 로스테인은 낮부터 밤까지 당차고 세련된 여성의 하루를 표현하며 로스테인 코모 호수에서의 아름다움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Cocktail Time “on the boat” 

어두운 밤 선상 위 파티를 즐기는 여인이 뾰족한 스틸레토 힐이 아닌 크리스털 파베가 장식된 플랫 슬리퍼를 신고 있는 등 파티 룩의 고정관념을 깨는 스타일링을 통해 반전 매력과 동시대적 여성상을 이야기한다.   

TIP 조금 더 강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조형적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트랩 펌프스 힐을 선택해 스타일에 다채로움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 
 

Shopping by Night

갑작스레 잡힌 약속에도 주저 없이 나갈 수 있는 만능 힐 아이템을 소개한다. 올 블랙 컬러에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과 뾰족한 앞코의 조합이 매혹적이다. 꾸밈없는 단조로운 룩이라도 이 아이템 하나면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것이다.  
TIP 클래식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톤온톤 컬러의 페이던트 레더와 플라크가 조화로운 펌프스 힐 버전을 추천한다.  
 

Fiery Midnight 

불꽃처럼 화려한 순간의 주인공이고 싶다면, 과감한 선택을 해보자. 올 블랙 룩에 무릎 위로 올라오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사이하이 부츠를 매치하는 것. 화려한 조명을 반사하는 레드의 도발적 매력이 모든 이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완벽한 글래머러스 룩을 연출해줄 테니까.
TIP 파격적 기장의 사이하이 부츠가 부담스럽다면,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샤르트뢰즈 컬러의 플랫폼 샌들 힐을 추천한다. 1970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레트로한 매력까지 갖췄다.

 

From Party to Office 

화려한 밤을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온 그녀를 위한 아이템. 미니드레스 위로 무심하게 걸친 코트와 대담한 디자인의 앵클부츠가 어쩐지 조화롭고 경쾌하다. 세르지오 로시만의 소프트 나파 가죽에 더블 버클을 조합한 앵클부츠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한다.
TIP 낮과 밤, 언제 어디서나 당찬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프린스 바이크 앵클부츠도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두툼한 굽과 투박한 실루엣, 반짝이는 버클 장식의 조합이 꽤나 감각적이다.  
 

The Dazzling Party 

일상에선 누릴 수 없던 비밀스러운 파티의 순간을 즐기고 싶은 당신을 위해,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샌들 힐을 제안한다. 발등을 감싸는 화려한 크리스털 장식과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 그리고 옐로와 그린 컬러 사이인 듯 오묘한 빛을 발하는 샤르트뢰즈 컬러의 조합이 이색적이다.  

TIP 좀 더 관능적인 분위기를 원한다면, 클래식한 디자인의 나파 가죽 펌프스 힐에 발목을 감싸는 크리스털 스트랩을 더한 스타일이 답이 될 것이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이하민(미디어랩)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