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러빙보다 핫한 운동 페스티벌? 시포레 202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클러빙보다 핫한 운동 페스티벌? 시포레 2023

시티포레스티벌 2023. 윤성빈, 서준맘과 장은실, 강하나, 김혜선의 클래스를 듣는 즐거움!

강민지 BY 강민지 2023.05.26
지난 20일 한강 노들섬이 열기로 뜨거웠습니다. HLL이 개최한 ‘시포레 2023 (이하 시티포레스티벌 2023)’에 3천여 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거든요.
 
올해로 6회를 맞이한 ‘시티포레스티벌’은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웰빙 축제입니다. 평소 온라인으로만 접해 아쉬웠던 유명 인플루언서와 유튜버의 클래스를 눈앞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죠. 강하나, 신지니, 흔둥이, 오드리, 김혜선, 장은실 선수, F45 김예림 코치, 에이와 요가 스튜디오, 줌바 등 올해도 화려한 강사진을 자랑했습니다. 윤성빈 선수와 ‘서준맘’으로 활동 중인 코미디언 박세미는 시티포레스티벌 2023의 특별 손님으로 행사를 방문해 일반 참가자와 운동 프로그램 및 부스 이벤트를 함께 참여했고요.
 
‘시포레2023(시티포레스티벌 2023)’는 기존 운동에 색다른 재미와 독특함을 더한 ‘리-믹스’를 테마로 잡았습니다. 맥주를 마시면서 즐기는 ‘비어 X 요가’, 엄청난 칼로리 소모량을 약속하는 ‘레슬링 X 크로스핏’, 지루할 틈 없는 ‘다이어트 댄스 X 명상 요가’ 등 이색적인 조합의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었죠.
 
‘시포레’가 종료된 후엔 뮤직 콘서트인 ‘엘르 스테이지’가 이어졌습니다. 김윤아와 10cm, 카더가든이 무대를 준비했고, 표 판매 1분 만에 ‘완판 신화’를 기록했죠. 오전과 오후 땀을 흘리며 운동에 매진했던 참가자는 저녁엔 노을 지는 한강 노들섬을 배경으로 감미로운 콘서트를 즐겼습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