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현대적인 클래식 워치, 샤넬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워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가장 현대적인 클래식 워치, 샤넬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워치

샤넬 워치메이킹 세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여성을 위한 최초의 손목시계, 프리미에르 워치가 탄생 35주년을 맞아 새롭게 돌아왔다.

ELLE BY ELLE 2022.09.28
 
 
The Icon of Chanel
1987년 샤넬의 아티스틱 디렉터였던 자크 엘루가 고안한 프리미에르 워치는 샤넬 워치메이킹 역사의 첫 페이지를 장식한 주인공이자 여성을 위해 디자인한 최초의 워치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강렬하면서도 독특하고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지닌 디자인’에 대한 고민의 결과물로 탄생한 프리미에르 워치는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샤넬의 DNA를 곳곳에 담고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샤넬 N°5 향수병 스토퍼에서 영감받은 기하학적인 8각형 형태의 케이스. 가브리엘 샤넬이 리츠 호텔 스위트룸에서 바라보던 파리 방돔 광장의 구조를 연상케 한다. 독특한 체인 스트랩 또한 주목할 만하다. 샤넬 시그너처 퀼팅 백에 사용한 레더 체인 스트랩에서 영감을 얻어 버클이 달린 정교한 디자인의 레더 체인 브레이슬릿을 구현한 것. 블랙 레더와 골드 체인이 조화를 이루는 유연한 브레이슬릿은 여성의 손목 위에서 우아한 존재감을 발한다.
 
 
Premiere Original Edition
프리미에르 워치가 탄생 35주년을 맞아 다시 한번 본질에 집중,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워치’를 선보인다. 어느 때보다도 간결한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난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워치의 8각형 골드 케이스와 블랙 래커 다이얼의 조화는 시선을 압도하기에 충분하다. 블랙 다이얼에는 숫자도, 인덱스도, 초침도, 날짜 표시도 없이 금으로 마감한 2개의 시곗바늘만 존재해 신비로움을 더한다. 샤넬의 워치메이킹 크리에이션 스튜디오 디렉터인 아르노 샤스탱은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워치’를 샤넬 워치메이킹의 정신을 구현한 결과물이라 소개한다. “프리미에르는 샤넬 워치메이킹 역사의 첫 페이지라 할 수 있죠. 2022년 프리미에르는 다시 제자리를 찾아 샤넬 컬렉션의 중심에 자리매김합니다. 프리미에르는 샤넬의 DNA이자 코드이며, 단순히 시계를 넘어 ‘스타일에 대한 교훈’ 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본래의 디자인에 충실하면서도 보다 간결해진 새로운 프리미에르 워치는 2022년 10월부터 새롭게 만날 수 있다. 기존과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담은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워치’는 샤넬 워치메이킹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간다.
 
 
나는 순간의 고동치는 심장이다.
나는 천천히 인생을 즐기는 주얼리 워치다.
나는 자유를 유일한 원칙으로 하는 스타일이다.
나는 영원한 젊은 주연이다.
나는 프리미에르 워치다.
 
 
문의 | 샤넬(080-805-9628)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