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은 무대를 떠나 평소에는 어떤 메이크업을 할까요? 유튜브를 통해 뷰린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힙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소개했으니 따라해 보세요.
본격적인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 기초 화장부터 신경쓰세요. 촉촉함을 주는 제품으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한 후 커버력이 좋은 쿠션 파운데이션을 꼼꼼하게 두드려 발라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합니다.
우선 밝은 브라운 톤의 아이브로우 펜슬로 눈썹의 윤곽에 맞춰 빈 부분을 채워주세요. 그다음 블랙 컬러의 아이브로우를 덧발라 헤어와 눈썹 컬러를 비슷한 톤으로 맞춰줍니다. 이렇게 하면 한결 눈썹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어요.
1. 은은한 핑크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눈두덩이부터 언더라인까지 넓게 블렌딩해 주세요. 그다음 베이스 컬러보다 톤다운된 로즈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쌍커풀 라인과 눈 밑 삼각존 부위에 얇게 펴 바릅니다.
2. 펜슬 라이너를 이용해 눈꼬리를 그려준 뒤 브러시 라이너로 눈 점막을 촘촘하게 채워줍니다.
3. 피부보다 밝은 톤의 펜슬 타입 컨실러를 언더라인에 발라 도톰한 애교살을 강조해 주세요.
1. 어두운 컬러의 셰이딩용 블러셔를 눈썹 앞머리부터 코 끝까지 자연스럽게 음영을 넣어주세요. 이때 아이섀도우 브러시처럼 작은 브러시를 사용하면 정교하게 음영을 표현할 수 있어요.
2. 넓은 브러시를 이용해 이마 안쪽과 턱 라인을 따라 셰이딩용 블러셔를 넓게 펴바르면 얼굴이 갸름해보일 수 있어요.
3. 마지막으로 코랄 빛의 블러셔를 광대 위쪽에 발라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요.
1. 앞서 아이 메이크업에서 사용한 로즈 컬러 아이섀도우를 납작한 브러시에 묻혀 립 라인을 그려주세요. 이때 본인의 입술 크기보다 살짝 크게 그려줍니다.
2.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안쪽부터 꼼꼼히 채워준 다음 손끝으로 립 경계를 자연스럽게 블렌딩하면 휘인표 힙한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입니다.